사전공표정보
공개부서 | 공개대상 | 공개범위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공개여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무과 | 교원공개채용 | 대학(원)별 공개채용 공고문(모집분야·자격 등), 교원 신규임용 관련 규정 | 수시 | 채용공고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기초학문진흥계획 | 기초학문진흥계획 전문 | 1년 | 연말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교과과정 해설 | 교과과정 해설 | 1년 | 책자발간 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교과과정 편람 | 학사 및 대학원 교과과정 목록 및 개요 | 1년 | 책자발간 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학사과 | 수업관련 안내 | 수강신청,학점취득,재수강,계절수업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학적관련안내 | 학적변동,전과,전공이수제도,교직이수, 학점인정, 수료졸업학위취득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각종 증명서 발급 안내 | 각종 증명서발급, 유학서류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학생지원과 | S-CARD 발급 안내 | 발급일정, 발급절차 등 | 연2회 | 2월말,8월말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서울대 견학 안내 | 견학 프로그램, 신청 방법 등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체육시설 이용 안내 | 체육시설 현황, 신청방법, 사용지침 등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장학복지과 | 학생의료공제제도 | 신청 안내 등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장학금 지급기준 | 종류, 자격, 신청방법 등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학자금 대출안내 | 대출요건,절차등 | 학기별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기획과 | 이사회 의사록 | 회의안건,주요내용등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통계연보 | 조직, 교원, 직원, 학생 등 | 연 1회 | 12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대학운영계획 | 운영방향,중점추진방향, 등 | 연 1회 | 2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예산과 | 예산 현황 | 예산 현황 | 상시 | 예산 확정 이후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인사교육과 | 직원공개채용 | 채용 계획 및 결과 등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총무과 | 서울대학교 규정 | 정관, 학칙, 규정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재무과 | 법인회계 결산 | 재무제표, 감사보고서 | 연 | 결산 확정 후 1개월 이내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총장, 부총장, 감사 업무추진비 내역 | 사용 일자, 내역, 금액, 장소, 집행대상 | 매월 | 매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수의계약 현황 | 계약 건명, 금액, 계약상대자, 계약일, 계약유형, 법적 근거 | 분기 | 분기 익월 말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상품권 구매 및 사용 현황 | 구매 및 사용 목적, 구입처, 종류, 수량, 금액, 구매방법 | 연 | 매년3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시설기획과 | 환경정보 | 환경경보 공개 항목 | 연1회 | 6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정보화본부 | 정보화본부 이용안내 | 실습실, S/W 등 현황 및 이용방법 안내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정보화 서비스 지침 | 지침전문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국제협력 본부 | 외국대학과의 교류협정 현황 | 교류협정대학 리스트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교환방문학생 프로그램 | 프로그램 안내 및 지원 방법, 선발 기준 등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ISI 프로그램 | 프로그램 안내 및 지원 방법, 선발 기준 등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SNU in World Program | 프로그램 안내 및 선발관련 주요내용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입학본부 | 입시전형안내 | 주요사항, 모집안내, 기본계획 등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입학사정관 전형 | 입학사정관제, 전형안내 등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전년도 입시결과 | 지원현황,보도자료,경쟁률,모집인원및선발인원,기출문제및예시문항 등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중앙도서관 | 장서보유현황 | 국내서, 국외서, 비도서별 장서현황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신착도서안내 | 도서명, 저자 등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소장자료 검색 | 보유도서목록, 검색 등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어린이보육지원센터 | 어린이집 운영관련 안내 | 보육프로그램, 보육운영, 대기 및 입퇴소 안내 등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글로벌사회공헌단 | 사회봉사 사업소개 | 추진 사업개요 및 목적 등 활동현황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관악학생 생활관 | 신청 및 선발 안내 | 입주신청 · 선발 · 발표 안내 | 연1회 | 11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관리비 안내 | 관리비 납부 안내 | 연4회 | 1월,5월,7월,11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입주대상자 안내 | 입주대상자(대기자) 신청 및 발표 · 등록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입주 · 퇴거 안내 | 입주 및 퇴거안내 | 연4회 | 2월,6월,8월,12월 | 홈페이지 | 기시행 | |
인권센터 | 상담방법 및 절차 | 인권센타 상담방법, 절차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 기시행 |
공익신고 안내
서울대학교: 전화 : 02-880-2073 / 팩스 : 02-885-5272 / 신고서식 다운로드 : 공익신고서식.hwp
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 : 바로가기